본문 바로가기

팝송 추천

[신나는 팝송추천 1탄] 들썩이는 팝송추천! 믿고보는 팝송 모음

안녕하세요 일상을 공유하는 블로거 망고입니다!

오늘은 신나는 팝송을 들고왔어요 ㅎㅎ

평소처럼 세 곡을 들고왔으니 신나는 노래를 들으며 몸을 들썩이고 싶다면 한번씩 들어보세요 :)

 

1. Christopher - BAD

www.youtube.com/watch?v=Ty8UzZlO1EE

매력적인 목소리가 좋은 노래에요! 아는 친구한테 추천받았는데 계속 듣게 되더라구요.

2. Ed Sheeran & Justin Bieber - I don't care

www.youtube.com/watch?v=y83x7MgzWOA

Shape of you로 유명한 Ed Sheeran 과 저스틴 비버의 노래 I don't care입니다!

도입부부터 들썩이는 팝송이에요 ㅎㅎ

3. Clean Bandit - Baby

www.youtube.com/watch?v=hlznpxNGFGQ

제가 Clean bandit이라는 밴드를 참 좋아하는데 그 밴드의 노래 중 하나랍니다.

Despacito로 유명한 Luis Fonsi가 피쳐링한 노래이기도 해요!

그만큼 스페인어가 섞여있긴 하지만 그 특유의 신남이 좋은 노래에요 ㅎㅎ

 

오늘도 팝송 세 개 추천해드렸는데, 한번씩 꼭 들어보세요 :)

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