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팝송 추천

[신나는 팝송추천 2탄] 들썩이는 팝송 추천! 믿고보는 팝송모음

안녕하세요, 일상을 공유하는 블로거 망고입니다.

오늘도 어김없이 신나는 팝송 3개를 들고왔습니다 ㅎㅎ

 

1. Chelsea Collins - 07 Britney

www.youtube.com/watch?v=fTAD5lqMU18

미국 하이틴 영화 분위기가 물씬 나는 팝송입니다!

미드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:)

 

2. Clean Bandit - Solo

www.youtube.com/watch?v=8JnfIa84TnU

전에도 소개드린 Clean Bandit이라는 밴드의 노래인데, 통통 튀는 느낌이 좋아요 ㅎㅎ

 

3. Sia - Cheap Thrills

www.youtube.com/watch?v=nYh-n7EOtMA

샹들리에로 유명한 시아의 노래 중 하나입니다!

피쳐링한 Sean Paul의 특이한 발음부터 매력적인 시아의 목소리까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에요 :)

 

그럼 이만 다음에는 더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.

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!